펑쳐세이프 기술 소개
모든 타이어에 지속 가능한 안전을 더합니다
혹시 이런 부분들 때문에
실란트 사용에 망설이셨나요?
소비자 분들의 고민
실란트를 사용했는데도 펑크가 제대로
막히지 않는 경우가 많았어요.
실란트 사용 후 타이어 수리나 교체할 때
추가 비용이 발생할까 봐 고민돼요
사용 과정도 어렵고, 사용 후 타이어 내부를
청소하기 번거로울 것 같아요
업계 종사자분들의 고민
잔여물이 타이어 내부를 망가뜨리거나
수명을 줄인다는 우려가 있어요
실란트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요.
실란트를 주입한 타이어는 정비할 때
작업이 더 복잡하고 시간도 많이 걸려요.
Techonology
한국 시장에서의
기존 실란트 문제점과
PunctureSafe의 차별성
한국 시장에서 타이어 실란트는 그동안 품질 및
성능 부족, 정비의 어려움, 환경 문제 등으로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습니다.
PunctureSafe는 기존 실란트의 문제를 해결하며
완전히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Techonology
한국 시장에서의 기존 실란트 문제점과
PunctureSafe의 차별성
한국 시장에서 타이어 실란트는 그동안 품질 및 성능 부족, 정비의 어려움, 환경 문제 등으로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습니다.
PunctureSafe는 기존 실란트의 문제를 해결하며 완전히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항목 | 기존 실란트 문제점 | PunctureSafe의 차별성 |
품질 및 성능 | 펑크 방지 기능 미흡 고속 주행 시 성능 불안정 | Smithers RAPRA 테스트로 검증된 안정성 고속에서도 영구적인 펑크 밀봉 FlexxaGel™ 기술로 타이어 내부 균일 보호 |
추가 비용 및 손상 우려 | 타이어 내부 잔류물로 인해 정비 및 교체 시 추가 비용 발생 고무와 휠 손상 | 타이어와 휠에 무해한 성분 사용 물로 간편히 세척 가능, 정비 비용 절감 |
정비 및 수리의 어려움 | 타이어 내부 고착으로 제거가 어려움 정비 중 내용물이 쏟아져 작업 효율성 저하 | 점성이 강한 포뮬러로 타이어 내부에 균일하게 분포 타이어 분리 시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아 정비가 용이 |
환경 영향 | 유해 성분 포함 환경 오염 및 작업자 건강 악화 | 무독성, 비유해성으로 환경에 무해 탄소 배출 감소 및 타이어 폐기물 절감 |
Techonology
고객과 지구를 위한 가치
PunctureSafe는 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운전을 제공합니다. 영국 Smithers RAPRA 시험소에서 검증된 기술로 전 세계 30여 개국 수백만 대의 차량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FlexxaGel™은 무독성, 친환경 설계로 타이어 수명을
연장하고 폐기되는 타이어 수를 줄여 연비 개선과
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합니다.
Techonology
고객과 지구를 위한 가치
PunctureSafe는 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운전을 제공합니다.
영국 Smithers RAPRA 시험소에서 검증된 기술로 전 세계 30여 개국 수백만 대의 차량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FlexxaGel™은 무독성, 친환경 설계로 타이어 수명을 연장하고 폐기되는 타이어 수를 줄여 연비 개선과 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합니다.
Perfect innovation
더 적은 유지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경험합니다.
Products based on trust
안전한 주행과 여유로운 일상을 즐깁니다. 예기치 않은 정지시간을 줄여주는 PunctureSafe는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보호하는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Techonology
PunctureSafe 기술 소개
VIDEOS
PunctureSafe의 R&D팀은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타이어의 구성 요소를 철저히 분석하여, 다양한 제품군이 모든 종류의 타이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했습니다.
영국은 산업 혁명 이후 원료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 잡으며 세계적인 신뢰를 얻어 왔습니다. PunctureSafe는 독창적인 화학 기술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이제, PunctureSafe와 함께 새로운 타이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타이어 수명 연장제 & 컨디셔너 및 영구적인 펑크 방지 솔루션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를 코팅하고 부착되는 특수 폴리머 혼합물로, 영구적인 펑크 방지 처리와 타이어 수명 연장 및 컨디셔닝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존 제품(그리고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대부분의 제품)은 시속 40mph(약 64km/h) 이상의 속도에서 쉽게 분해되었으며, 이는 원래 건설 산업의 저속 차량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이 고속 차량 시장에 도입되면서 다양한 문제를 야기해 왔습니다.
PunctureSafe는 단순히 임시로 귀가를 돕는 제품이 아닙니다. 펑크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적용되어, 펑크가 발생하자마자 영구적으로 밀봉합니다. 설치 후 PunctureSafe는 단순히 펑크를 밀봉할 뿐 아니라, 타이어 내부를 컨디셔닝하여 작은 구멍과 균열로 인해 발생하는 공기 누출(기공성 누출)을 방지합니다.
즉, PunctureSafe를 설치한 후에는 타이어의 공기압이 올바르게 유지되며, 공기를 자주 보충해야 할 필요가 거의 없어집니다. 공기압이 적절히 유지된 타이어는 연료 효율을 향상시키고, 타이어의 내부 온도를 낮춰 열 축적 문제를 제거합니다. 또한, PunctureSafe로 처리된 타이어는 수명이 상당히 길어지고, 더 낮은 온도를 유지해 펑크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PunctureSafe는 물 기반으로 제작되어 필요 시 간단히 세척할 수 있으며, 타이어 밸브를 통해 몇 분 만에 설치됩니다. 이 과정에서 공기 손실은 거의 없으며, 타이어를 탈착할 필요도 없습니다.
PunctureSafe가 다른 타이어 실란트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기술력입니다!
PunctureSafe는 기존의 타이어 실란트에서 나타났던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고도로 진화된 폴리머 혼합물을 사용하여,
현대 차량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PunctureSafe는 고급 화학 기술을 적용하여, 시속 150mph(약 240km/h)에서도 실란트의 분자가 서로 결합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반면, 기존 제품(그리고 현재 사용되는 대부분의 실란트)은 시속 55~65mph(약 88~105km/h) 정도에서 쉽게 분해되는 한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처럼 PunctureSafe는 최신 기술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타이어 보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성능과 능력: 속도, 거리, 시간에 따라 감소하지 않는 안정성
PunctureSafe는 과거의 제품이나 현재 사용되는 타이어 실란트에서 발견되는 여러 문제점을 완벽히 해결한 제품입니다. 기존 타이어 실란트는 고속 주행 타이어에서 건조되거나 타이어 내부에서 뭉쳐지는 문제 외에도, 작은 구멍을 밀봉하지 못하면서도 큰 구멍이나 절단면만 밀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가장 큰 단점이었습니다. 이는 실란트에 큰 고무 조각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반면, PunctureSafe는 강한 강도를 자랑하는 미세한 합성 섬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섬유는 거친 표면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단단히 얽히면서 강철보다도 강한 결합력을 발휘합니다. PunctureSafe는 최대 직경 6mm의 펑크를 밀봉할 수 있으며, 이는 타이어의 트레드(접지면) 부위에서 발생한, 코드 손상이 없는 펑크에 해당합니다. 이는 고속 차량 펑크의 95%를 차지하는 문제입니다.
그러나 6mm 이상의 큰 구멍이나 사이드월(타이어 측면)에 발생한 손상, 코드 손상이 있는 경우, PunctureSafe 섬유는 천천히 구멍을 통해 빠져나가면서 **조절된 공기 압력 감소(10~15psi까지)**를 유도합니다. 이러한 점진적인 공기 손실은 휠 손상을 방지하고, 운전자가 차량 제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로 인해 차량이 위험한 위치에서 안전하게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unctureSafe는 단순히 타이어를 밀봉하는 것을 넘어, 타이어 손상을 예방하고 차량 안전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입니다.
광범위한 연구 개발을 통해, PunctureSafe는 기존의 타이어 실란트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혁신적인 기술 기반으로 발전했습니다. PunctureSafe는 펑크를 영구적으로 밀봉하는 뛰어난 성능을 가진 타이어 안전 시스템이자 진정한 타이어 수명 연장제입니다.
PunctureSafe는 공기압 타이어를 자가 밀봉 타이어로 변환하여 공기압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또한, PunctureSafe는 고속으로 회전하는 타이어 내부에서 발생하는 원심력으로 인한 전단 및 스트레스에 영향을 받지 않고, 타이어와 림의 더 넓은 내부 표면을 코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unctureSafe의 특징은 공기압 타이어의 역사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독보적입니다.
PunctureSafe 연구개발팀은 현재까지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기술 공정을 개발했습니다.
작동 원리
PunctureSafe가 설치된 후, 차량이 주행을 시작하기 전까지는 타이어 내부 바닥에 대기 상태로 머무릅니다. 차량이 최소 3~5마일(약 5~8km) 주행하면,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로 퍼져 타이어 조립체의 내부 표면에 코팅을 형성합니다.
사이드월(타이어 측면)을 코팅하려면 1,500마일(약 2,400km) 이상의 주행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 FlexxaGel이 활성화되어 타이어 내부 표면의 더 넓은 부분에 부착됩니다. 타이어의 유연한 움직임과 주행 중 발생하는 정상적인 열 축적은 PunctureSafe가 타이어 내부의 일반적인 공기 손실 문제(기공성 누출, 공기 이동, 비드 누출)를 찾아내어 제거하도록 돕습니다.
이후 PunctureSafe는 타이어 조립체를 밀폐된 공기 챔버로 변환하여 적절한 공기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PunctureSafe는 타이어 고무를 컨디셔닝하여 건조로 인한 균열(건조 부식)과 노화(경화)를 지연시킵니다.
한번의 주입으로 타이어 내부의 온도를 낮춰주며, 타이어의 합법적인 트레드 수명 동안 추가적인 수명을 제공합니다.
PunctureSafe의 밀봉 기능은 펑크가 발생하는 즉시 이를 밀봉하기 위해 항상 대기 상태를 유지합니다. 타이어가 펑크가 날 경우, PunctureSafe는 관통된 물체의 표면을 코팅하여 공기 누출을 방지합니다.
관통된 물체가 제거되면, 타이어 고무는 원래 상태로 회복되며 상처 부위가 즉시 닫힙니다. 이 과정에서 빠져나가는 공기는 PunctureSafe를 펑크 부위로 빨아들입니다. 그 후, 섬유가 엉켜 혈전을 형성하여 추가적인 공기 누출을 막습니다. 고무가 회복되면서 펑크 부위가 닫히고, 타이어의 강도가 밀봉을 고정된 상태로 유지합니다.
특수 폴리머와 섬유가 밀봉을 형성하여 완벽한 밀폐 상태를 만들어냅니다. 펑크를 통해 벨트를 지나 트레드 부위를 통해 밖으로 소량의 PunctureSafe가 나가면서 밀봉이 형성됩니다. 대기에 노출되면, 이 밀봉은 PunctureSafe 연구개발팀의 독자적인 기술로 체계적인 경화 과정을 시작합니다. 경화가 진행되면서, 물이 침투하지 못하는 안전한 밀봉이 완성되어 벨트와 내부 케이싱을 외부 오염물과 부식으로부터 완벽히 보호합니다.
PunctureSafe의 비공개 고유 기술은 철저히 보호되는 비밀로, PunctureSafe가 회전하는 타이어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과 전단력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틱소트로픽(thixotropic) 폴리머는 가벼운 충격부터 심각한 외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악조건에서도 늘어나고 회복하며, 타이어 내부에 지속적으로 부착됩니다.
PunctureSafe는 악조건과 원심력에도 타이어 내부 표면을 코팅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타이어의 균형을 해치지 않으며 타이어의 트레드 수명 동안 보호 기능을 잃지 않습니다.
PunctureSafe의 성능은 속도, 주행 거리 또는 시간이 지나도 저하되지 않습니다.
밀봉 능력
타이어의 구조적 완전성이 약화되어 타이어와 케이싱이 안전하지 않은 상태에 이르면, PunctureSafe는 관통된 물체가 내부 구조를 심각하게 손상시킨 경우 조절된 방식으로 공기압을 서서히 방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unctureSafe는 손상이 작더라도 위험한 펑크를 숨기거나 감추지 않습니다. 타이어 케이싱의 완전성이 손상되어 안전 문제가 발생할 경우, PunctureSafe는 공기가 조절된 방식으로 빠져나가도록 설계되어 운전자가 상황을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코팅 및 컨디셔닝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를 코팅하고 부착되어, 타이어 내부 표면을 컨디셔닝하며 기공성과 비드 누출로 인한 공기 누출을 방지합니다.
타이어에 적정량의 PunctureSafe를 주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적용량은 주입량 차트를 참조).
PunctureSafe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차량을 약 3~5마일(5~8km) 정도 주행하는 것이 권장됩니다(즉시 주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초기 주행을 통해 타이어가 가열되면서 PunctureSafe가 고르게 분포됩니다.
몇 마일 내에 트레드(크라운) 영역은 코팅되지만, 사이드월(타이어 측면)을 코팅하려면 약 1,500마일(2,400km) 이상의 주행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 FlexxaGel이 활성화되어 더 넓은 영역을 덮습니다.
PunctureSafe는 기존의 타이어 실란트와 달리, 고속 주행 중에도 사이드월과 트레드 영역에서 이탈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초기 주행/사용 단계가 완료되면,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 표면의 더 넓은 영역을 코팅하게 됩니다.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에서 절대 열화되지 않는 독자적인 액체 코팅제로, 타이어의 법적인 트레드 수명 동안 지속적으로 공기 누출을 방지하며 타이어를 보호합니다.
타이어 내부에서 경화되거나 굳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묻습니다. “PunctureSafe가 외부 공기에 노출되면 경화된다면, 타이어 내부 공기에 의해 경화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PunctureSafe는 타이어와 림을 밀폐된 공기 챔버로 변환합니다.
차량이 주행하면서 타이어의 온도가 상승하면, PunctureSafe의 액체 기반 일부가 타이어 내부 공기 공간에서 증발합니다. 이후 타이어가 식으면, 이 수분은 다시 PunctureSafe의 포뮬러로 응결됩니다. 즉, 타이어 내부 공기는 이 시스템의 일부가 됩니다.
이 밀폐된 공기 챔버는 외부 공기가 유입되거나 내부 공기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지속적인 공기압 보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안정적이고 확실한 밀봉
타이어에 펑크가 발생하면, 내부 공기압에 의해 PunctureSafe가 관통 물체 주변과 표면으로 밀려나가며 공기 누출을 방지합니다.
관통 물체가 원심력에 의해 튕겨나가거나 제거될 경우, 내부 공기가 PunctureSafe를 펑크 부위로 밀어 넣어 즉시 공기 누출을 멈춥니다.
특수 섬유가 엉켜 밀봉을 형성하며, 타이어가 회전하며 굽히는 움직임에 따라 고무가 회복됩니다.
이 과정에서 내부 공기압이 밀봉을 펑크 부위 깊숙이 밀어 넣어 효과적으로 밀봉합니다. PunctureSafe가 외부 공기에 노출되면 경화 과정이 시작됩니다.
경화된 밀봉은 펑크 부위 깊숙이 확장되어 물(비, 눈, 진흙 등)이 침투할 수 없게 합니다.
경화가 완료되면, 밀봉은 영구적으로 고무화되어 펑크 부위를 밀봉하며, 타이어의 내부 케이싱과 강철 벨트를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합니다.
80/20 원칙
PunctureSafe의 밀봉이 영구적인 이유는 두 가지 중요한 특성 때문입니다.
A / 펑크 부위에서 건조된 폴리머가 수축하지 않습니다. 이는 PunctureSafe 젤이 80% 폴리머와 20% 액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물을 과도하게 포함하는 저렴한 재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사 제품들은 이와 반대로 20% 폴리머와 80% 액체로 구성된 경우가 흔합니다.
B / PunctureSafe 젤은 건조되고 경화된 후, 견고하면서도 유연한 고무 상태로 변합니다. 이로 인해 밀봉은 시간이 지나도 펑크와 함께 유연하게 움직이며 공기 누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실, 섬유나 고무 입자와 같은 충전재를 포함하는 점성 있는 젖은 화합물은 펑크가 발생했을 때 초기에는 밀봉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펑크 부위를 b통해 액체가 외부로 빠져나가 대기로 노출되면서 시작됩니다. 액체가 증발한 후, 펑크 내부의 화합물이 원래 성분으로 건조되며 다양한 질감과 상태로 변하게 됩니다.
일부 유사 제품은 건조 후 다음과 같은 모습이나 질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비스킷, 플라스티신, 퍼티, 종이, 결정체, 밀가루, 끈적한 접착제, 블루택, 시멘트, 점토 등.
이들 제품은 젖은 상태에서는 색상만 다를 뿐 겉보기에는 비슷해 보이지만, 이것이 유사성의 끝입니다.
많은 유사 제품은 화학에 대한 전문 지식 없이 개발된 경우가 많으며, 펑크 부위에서 건조되면 결국 밀봉에 실패합니다. 이러한 경우 초기 펑크 발생 후 며칠, 길어야 몇 주 안에 타이어가 평평해질 수 있습니다.
우측 8개의 이미지는 PunctureSafe와 6개의 유사 제품이 실험실 오븐에서 50°C로 24시간 동안 건조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완전히 건조된 후 PunctureSafe는 거의 수축하지 않으며 유연하고 견고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는 펑크 부위에서 타이어 실란트가 영구적으로 밀봉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특성입니다.
특히, 저속 시장에서는 직경 최대 30mm까지의 펑크를 유발할 수 있는 물체를 밀봉하는 데 이러한 특성이 필수적입니다.
PunctureSafe가 이와 같은 품질 특성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트레이드마크 비밀 성분인 "FlexxaGel™" 덕분입니다.
PunctureSafe의 특징 및 장점
왜 PunctureSafe는 균형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까요?
물리학의 법칙은 특히 원심력을 포함한 액체의 움직임과 관련하여 매우 정확합니다. 움직이는 타이어 내부의 액체는 원심력에 따라 휠 림과 반대 방향으로, 즉 타이어의 크라운 영역 중앙으로 밀려납니다. 움직이는 타이어는 일종의 원심분리기 역할을 하며, 타이어 내부의 실란트는 이러한 물리 법칙에 따라 움직입니다.
차량이 속도를 올리면, 일반적인 타이어 실란트는 타이어의 크라운 영역 중앙에 좁은 띠 모양으로 쌓이게 되며, 이 띠의 폭은 차량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속도 2마일(약 3.2km/h)만 되어도 이 띠는 크라운 영역의 약 70%를 덮을 정도로 좁아지며, 속도가 20~60마일(약 32~96km/h)에 도달하면 원심력의 증가로 인해 이 띠는 더욱 좁아지고 실란트는 덩어리 형태로 쌓이게 됩니다(다이어그램 A 참고). 이와 같은 조건에서는 균형 문제가 흔히 발생합니다.
차량이 옆으로 움직이면 실란트의 일부가 타이어 어깨 영역(S로 표시된 회색 음영 부분)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전진 시 실란트는 다시 크라운 중앙으로 돌아옵니다. 또한, 저속(2마일/3.2km/h)에서도 크라운 커버리지가 낮아 타이어 어깨 영역은 펑크로부터 보호되지 않습니다.
PunctureSafe는 모든 속도에서 타이어 내부의 더 넓은 면적을 덮습니다.
PunctureSafe는 2km/h에서 250km/h까지 더 나은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차량이 주행한 거리가 많아질수록 그 성능은 더욱 향상됩니다(다이어그램 B 참고).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PunctureSafe의 틱소트로픽 폴리머 젤은 타이어 내부를 유연하게 늘어나며 약 2~3mm 두께의 얇은 층으로 고르게 분포됩니다. 이 얇고 균일한 분포가 PunctureSafe에서 균형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정차 중에는 PunctureSafe 젤이 타이어 내부에서 더 적은 영역을 덮지만, 차량이 움직이면 다시 고르게 퍼집니다.
PunctureSafe UK는 타이어 실란트에서 보기 드문 고급 화학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PunctureSafe의 이러한 특성과 다른 유익한 속성은 우리만의 독점 공정으로 개발된 것으로, 다른 제조업체가 아직 이를 모방하지 못했습니다. 이 수준의 화학 기술을 구현하려면 매우 정교한 장비가 필요하며, 우리는 이를 전적으로 자체 사양에 맞춰 제작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타이어 실란트에서 발견되는 1mm 크기의 큰 고무 입자는 균형 문제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PunctureSafe는 고속 제품군에서 사용되는 고무 입자를 0.2mm~0.4mm로 미세하게 분쇄하여 균형 문제를 최소화하고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안전 기능
PunctureSafe High Performance, High Speed Grade 주요 안전 기능
뛰어난 펑크 밀봉 능력
PunctureSafe는 80% 폴리머와 20% 액체로 구성되어 있어 고체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이는 펑크 부위에서 수축 없이 유연한 고무 플러그로 건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폴리머 젤은 고도로 섬유화된 특수 섬유 혼합물과 분쇄된 고무 충전재를 포함하고 있어 PunctureSafe의 밀봉 능력을 더욱 강화합니다.
이렇게 형성된 밀봉은 영구적이며, 시간이 지나도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작고 덜 위험한 펑크만 밀봉
PunctureSafe는 기존 제품과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타이어 실란트에서 발견되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기존 타이어 실란트는 큰 고무 입자를 포함하고 있어 작은 구멍을 밀봉하지 못하면서도 큰 위험한 구멍이나 절단면은 쉽게 밀봉할 수 있습니다.
반면, PunctureSafe는 작은 고무 입자와 합성 섬유만을 포함하고 있으며, 펑크 부위에서 서로 얽힐 때 매우 강력한 밀봉을 형성합니다. PunctureSafe는 직경 6mm 이하의 구멍 중, 타이어 고무의 과도한 손실이나 코드 손상이 없는 경우에만 밀봉이 가능합니다. 또한, 펑크 부위가 점차 줄어드는 경우에만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작은 펑크는 현재 고속 차량에서 발생하는 펑크의 95%를 차지합니다.
직경이 더 큰 펑크나 코드 손상이 있는 경우, PunctureSafe는 구멍을 통해 천천히 배출되며 조절된 공기 압력 감소를 유도합니다. 이러한 경우 타이어의 공기 압력은 10~15 PSI의 낮은 압력에서 멈추거나 천천히 줄어듭니다. 이는 휠 손상을 방지하고, 운전자/라이더가 차량을 제어하며 잠재적으로 위험한 장소에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PunctureSafe는 사이드월(타이어 측면)에서 발생한 펑크를 밀봉하지 않습니다. 사이드월은 얇고 유연성이 크기 때문에, 이 경우 조절된 공기 압력 감소가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타이어 내부를 더 넓게 고르게 커버
기존 타이어 실란트는 고속 주행 타이어에서 크라운 영역의 100%를 덮지 못합니다. 보통 최대 60%만 덮으며, 차량 속도가 증가할수록 실란트가 크라운 중앙으로 더 몰려 언덕 모양을 형성하게 되어, 고속에서 진동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PunctureSafe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는 FlexxaGel™ 폴리머 젤로, 이는 고속으로 움직이는 차량에서도 고무에 강하게 부착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FlexxaGel™은 접착제처럼 작용하고 접착제와 비슷한 특성을 지니지만, 접착제는 아닙니다. 차량의 측면 움직임으로 인해 PunctureSafe가 크라운 영역과 타이어 내부 사이드월에 분포될 때, FlexxaGel™의 접착 특성이 PunctureSafe가 타이어 내부 표면에 고르게 부착되도록 도와줍니다.
PunctureSafe 젤은 크라운과 숄더 영역을 즉시 덮지만, FlexxaGel™이 사이드월까지 활성화되려면 약 1,500마일(2,400km)의 정착 기간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유지된 고속 주행 시의 타이어 내부 커버리지는 열 전도를 통해 사이드월을 거쳐 림으로 열을 분산시킵니다. 열 분산은 타이어 내부를 더 시원하게 유지하며, 더 낮은 온도를 유지한 타이어는 펑크에 더 강해집니다.
PunctureSafe 젤은 타이어 내부의 기공성 누출을 밀봉하여 공기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공기압이 안정적으로 유지된 타이어는 더 안전할 뿐 아니라 수명이 연장되는 부가적인 이점도 제공합니다.
또한, FlexxaGel™은 뛰어난 탄성과 유연성을 부여하여 차량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타이어 내부를 더 넓게 덮을 수 있게 해줍니다. 정차 중에는 PunctureSafe 젤이 타이어 내부를 덜 덮게 되지만, 주행을 시작하면 다시 고르게 분포됩니다.
FlexxaGel™은 영국 데번(Devon) 시설에서 독점적으로 제조되며, PunctureSafe의 가장 중요한 비밀 중 하나로 엄격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고속 주행중 타이어에서 발생하는 열과 스트레스를 견딤
기존 타이어 실란트와 달리, PunctureSafe는 12종 이상의 고급 폴리머, 고무 및 섬유 충전재로 구성된 고농축 폴리머 젤 포뮬러를 사용합니다. 이 포뮬러는 분리, 뭉침, 또는 건조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며, 고속 타이어의 극한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극심한 열과 원심력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unctureSafe는 철저히 보호되는 독점 공정을 통해 제조되어, 타이어의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고속 타이어 내부에서 타이어의 수명 동안 액체 상태를 유지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PunctureSafe 폴리머의 틱소트로픽 특성은 차량이 속도를 낼 때 매우 점성 있는 젤에서 얇은 액체로 변환되며, 차량이 멈추면 즉시 점성이 높은 젤로 돌아옵니다. 이러한 특성은 폴리머의 분해를 방지하며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많은 기존 타이어 실란트는 정차 중 타이어 바닥에 고여, 차량이 움직일 때마다 진동을 유발합니다. 반면,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 표면에 확고히 코팅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PunctureSafe의 성능과 효능은 속도, 주행 거리 또는 시간이 지나도 저하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특성만으로도 PunctureSafe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왜 PunctureSafe는 다른 실란트보다 뛰어난가요?
PunctureSafe는 단순한 타이어 실란트가 아닙니다. "타이어 혁신"입니다.
왜 PunctureSafe는 성능을 발휘하는 반면, 다른 제품은 실패할까요?
기존의 타이어 실란트는 단순하고 저렴한 제품으로, 벽지 접착제와 비슷한 단 4가지 성분으로 제조됩니다. 이 제품들은 분쇄된 타이어 입자를 포함하여 타이어의 구멍을 일시적으로 막습니다. 그러나 고속 타이어에 적용되면, 열과 원심력으로 인해 분해되거나 건조되어 효과를 상실하게 됩니다. 이러한 실란트는 장기적으로 타이어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림이나 강철 벨트를 녹슬게 하거나 부식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반면, PunctureSafe는 "고농축 점성 젤"로, 여러 폴리머 젤 성분과 독자적인 비밀 조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별히 제작된 거친 표면의 합성 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펑크 부위에서 얽히며 경화되고, "영구적으로" 펑크를 밀봉합니다. 이 과정은 도로와의 접촉으로 발생하는 열의 도움을 받아 이루어집니다.
PunctureSafe는 독자적인 조성을 가진 제품으로, 원심력에 의해 젤 상태에서 액체로 변환되었다가, 차량이 멈추기 직전에 다시 젤 상태로 돌아오는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PunctureSafe는 항상 타이어 내부에 고르게 분포하며, 바닥에 고이는 기존 실란트와는 달리 고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PunctureSafe가 설치된 후, 타이어 고무를 컨디셔닝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균열, 노화, 기공성 누출을 줄입니다. 또한, 고속용 제품은 최대 직경 6mm, 중속용 제품은 최대 직경 15mm, 저속용 제품은 최대 직경 20mm의 펑크를 영구적으로 밀봉합니다.
PunctureSafe는 기존 및 현재의 많은 제품에서 발견되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타이어 내부에서 건조되거나 뭉치는 문제 외에도, 기존 타이어 실란트의 가장 큰 단점은 고속 타이어에서 작은 구멍을 밀봉하지 못하면서도, 큰 위험한 구멍이나 절단면은 밀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기존 제품이 잘게 잘린 오래된 고무 타이어 조각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PunctureSafe의 밀봉 능력은 전 세계 어느 타이어 실란트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PunctureSafe의 밀봉은 안정적이고 견고하며, 어떠한 타이어도 자가 밀봉 타이어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PunctureSafe는 펑크 물체가 타이어의 구조적 완전성을 심각하게 손상시키지 않았을 경우에만 펑크를 밀봉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내부에 심각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 펑크 물체의 직경과 관계없이 안전한 밀봉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타이어의 케이싱이 손상되거나 약화되어 안전하지 않은 상태가 되면, PunctureSafe는 조절된 공기 배출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처가 작더라도 천천히 공기를 배출하며, 이 과정에서 공기 압력 감소를 유도하여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타이어 코드(cord)는 고무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코드가 없으면 타이어는 풍선처럼 팽창하게 됩니다. 코드가 심각하게 절단된 경우, 타이어의 구멍은 공기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커지게 됩니다. 그러나 차량이 움직이는 동안, PunctureSafe는 공기 손실과 공기압 감소로 인해 구멍이 점차 줄어드는 과정을 도와 조절된 공기 배출을 제공합니다.
PunctureSafe 이해하기
PunctureSafe에 대한 이해와 타이어 실란트에 대한 기본 가이드, PunctureSafe UK 기술 담당자가 제공하는 가이드
(이 기사는 BMW 클럽 매거진 편집자의 요청에 따라 게재되었습니다.)
최근 PunctureSafe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제품에 대한 지식 부족이 여전히 많은 상황에서, 고속 타이어 내부에서 PunctureSafe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사를 작성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또한, 고속 및 저속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펑크 방지 처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를 제공하겠습니다.
타이어 실란트는 1960년대 초반부터 존재해왔습니다. 당시 실란트는 주로 건설 및 농업용 저속 시장을 겨냥해 제조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들은 이를 자동차나 오토바이 타이어에 주입하려고 시도했고, 그 결과 비용이 많이 들거나 때로는 위험한 문제를 초래했습니다. 이는 단기적인 이익을 노리는 무책임한 제조업체들이 고속용으로 적합하다는 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면서 더 악화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이러한 회사들이 여전히 존재하며, 고속 타이어에 적합하다는 제품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저속용으로 제조된 저렴한 실란트는 매우 기본적인 액체 기반(벽지 접착제와 유사)으로, 큰 고무 조각을 포함하고 있어 크기가 큰 펑크를 일시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오프로드 타이어에 임시 플러그를 생성하여 작업자가 하루의 작업을 마치고 타이어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조 비용이 매우 낮아 농부나 건축업자가 트랙터나 JCB 타이어에 대량으로 주입합니다.
이러한 실란트는 물 함량이 높아 타이어 바닥에 고여 있습니다. **고속 타이어(시속 20마일 이상)**에 주입되면 매우 위험하며, 휠 림을 녹슬게 하거나 합금을 부식시키기도 합니다. 가장 심각한 경우, 큰 고무 조각이 심각한 손상이 있는 펑크 구멍에 끼어 밀봉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고무는 젖은 상태에서 미끄럽기 때문에 고속에서 밀봉이 쉽게 풀릴 수 있습니다. 또한, 섬유를 포함한 많은 실란트도 고속 타이어에서는 쓸모없습니다. 대부분의 실란트가 잘못된 종류의 섬유를 사용하며, 고속 타이어에서 뭉쳐버리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제품에 사용되는 저렴하고 열등한 폴리머는 500~2,000마일 이후 열로 인해 분리되고 건조됩니다. 일단 분리가 시작되면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많은 실란트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또 다른 문제는 타이어 내부 전체로 분산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실란트는 물처럼 타이어 바닥으로 흘러내리며, 빠르게 회전하는 타이어는 실란트를 타이어 내부 표면의 가장 바깥쪽으로 밀어 좁은 띠 모양으로 형성합니다. 이로 인해 실란트는 트레드 영역 중앙에만 머무르며 다른 부위를 보호하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기공성 누출과 비드 누출이 계속 발생하여 타이어 공기압이 낮아집니다.
공기압 부족은 타이어가 더 뜨거워지고 더 빠르게 마모되게 만들어 펑크와 도로 위험 손상을 초래합니다. 뜨거운 고무는 절단 및 펑크에 대한 저항력이 약하기 때문입니다.
불균형한 도로 표면은 이러한 실란트를 튀게 만들 수 있지만, 원심력은 항상 제품을 트레드 영역 중앙으로 되돌립니다. 이러한 제품이 고속 타이어에서 펑크를 밀봉하더라도, 펑크에서의 밀봉 실패는 극심한 열과 펑크 내부에서의 폴리머 수축으로 인해 한두 달 안에 불가피하게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고속 타이어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하며 100% 안전한 제품은 어떤 특성을 가져야 할까요?
PunctureSafe는 **시속 150마일(약 240km/h)**에서도 액체 상태를 유지하며, 펑크로 인해 코드가 손상되지 않았거나 고무가 손실되지 않은 경우에만 구멍을 밀봉하도록 설계된 폴리머 젤을 개발했습니다. 이는 유리나 나사와 같은 물체로 인한 펑크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특성입니다. 우리는 12종 이상의 폴리머가 서로 협력하여 극심한 열과 스트레스에 견딜 수 있는 틱소트로픽(thixotropic) 액체 젤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특별히 설계된 섬유와 낮은 밀도의 작은 고무 입자를 폴리머 젤과 조합하여 뛰어난 안전성을 가진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고속 타이어용 효과적인 실란트는 틱소트로픽 젤 형태를 가져야 합니다. 틱소트로픽은 특정 입자 구조가 다른 입자를 지지하며 반고체나 젤 상태로 유지되는 화합물을 설명합니다. 힘이 가해질 때, 입자 간 결합이 약해져 물질의 구조가 일부 파괴됩니다. 이로 인해 물질은 더 액체처럼 행동하며 점도가 감소하지만, 힘이 사라지면 다시 젤 상태로 돌아옵니다.
PunctureSafe의 틱소트로픽 실란트 젤은 독자적인 비밀 공정으로 제조되며, 단순한 혼합 방식(예: 케이크 레시피와 같은 방식)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좋은 실란트의 필수 조건:
PunctureSafe의 틱소트로픽 젤 상태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제공합니다:
펑크 발생 시:
PunctureSafe는 큰 간격을 연결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코드가 절단되었거나 펑크로 인해 고무가 손실된 경우, 섬유는 천천히 구멍을 통해 배출되어 조절된 공기 배출을 제공합니다. 이는 특히 얇은 사이드월에서 조절된 공기 배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PunctureSafe는 안전하게 밀봉할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구분하는 섬유 조합의 특성 덕분에 “똑똑한 제품”이라는 슬로건을 얻게 되었습니다.
고속 타이어가 실란트 설치 후 절대 공기가 새지 않을 것이라는 주장을 하는 제조업체는 정당성이 없습니다. 이는 안전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95%의 펑크는 간단하게 처리 가능
펑크의 약 95%는 못이 코드 사이를 깨끗하게 관통하면서 거의 손상을 주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때 우수한 실란트가 존재하면, 실란트의 윤활 작용이 못을 빠르게 배출하도록 도와 2차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못이 배출된 후에는 펑크가 작은 구멍으로 회복되며, 타이어 내부에 좋은 실란트가 있으면 이를 안전하게 밀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펑크를 일으킨 물체가 나쁜 각도로 삽입되어 오랜 시간 방치될 경우, 2차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물체가 제거되면 타이어는 조절된 느린 공기 배출을 경험하게 됩니다. 유리와 나사는 코드 절단 및 고무를 파내는 특성으로 악명이 높으며, 이는 육안으로 잘 보이지 않는 공동을 남깁니다.
이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우수한 실란트는 타이어의 공기 배출을 천천히 안전하게 진행하며, 때로는 공기 손실을 10~15psi 수준에서 멈추게 하여 운전자나 라이더가 차량을 잠재적으로 위험한 장소에서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올바른 양의 실란트가 주입된 경우, 균형 잡힌 휠에서는 타이어 밸런스가 흔들리지 않습니다. 반면, 열악한 실란트가 주입된 경우나 불균형 또는 모양이 틀어진 타이어에서는 유체역학 효과(hydronomics)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균형 휠은 편심 회전하며, 질량이 중심에서 벗어나게 되고, 이는 진동을 유발합니다.
하지만 균형 잡힌 타이어에서는 접착제가 포함된 틱소트로픽 실란트 젤이 원심력에 의해 질량 중심으로 고르게 분포되어 간헐적인 진동이나 흔들림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하학적 중심과 질량 중심이 일치하게 되어 타이어가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왜 PunctureSafe가 타이어에 유익할까요?
대부분의 타이어 펑크와 파열은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 주요 원인은 공기압 부족으로 인해 생성되는 과도한 열입니다. 과열된 공기압 부족 상태의 타이어는 부드러워지며 쉽게 관통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기압 부족은 트레드 및 플라이 분리를 포함한 추가 문제를 야기하며, 이는 기본적으로 모든 타이어에 어느 정도 존재하는 기공성(자연적인 공기 누출)에 의해 발생합니다. PunctureSafe는 이러한 공기 누출을 제거하고 공기압 부족으로 인한 대부분의 손상을 방지하여 타이어 파열과 관련된 문제를 예방합니다.
PunctureSafe가 설치된 후, 타이어 고무를 컨디셔닝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사이드월 균열, 열화, 기공성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타이어 내부의 열 관리가 중요합니다.
열은 접지력을 높여 도로에 타이어가 밀착되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과도한 열은 주요 문제가 됩니다. 도로와의 접촉으로 인해 타이어 외부에서 발생한 열은 결국 내부로 전달되어 고온 지점을 형성합니다. 하지만 고무는 열 전도율이 낮아 이 열이 휠 림(열을 분산시키는 자연 열 싱크)까지 전달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타이어 내부에 열이 축적되어 펑크, 파열, 과도한 타이어 마모 및 타이어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지점에서 PunctureSafe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PunctureSafe 처리는 열 문제를 두 가지 방식으로 해결합니다:
결과적으로 타이어 외부는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는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며, 내부는 시원하게 유지되어 타이어 고장을 방지하고 타이어 수명을 상당히 연장할 수 있습니다.
PunctureSafe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열로 인한 패치 실패 문제를 해결합니다.
열은 이 과정에서 유익한 역할을 하므로, 밀봉이 열로 인해 실패하지 않습니다. 만약 타이어 케이싱이 손상되거나 약화되어 안전하지 않은 상태가 되면, PunctureSafe는 작은 펑크라도 조절된 공기 배출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타이어 코드의 역할
타이어 코드(cord)는 고무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코드가 없으면 타이어는 풍선처럼 팽창하게 됩니다. 코드가 심각하게 절단된 경우, 타이어 구멍은 공기압이 증가함에 따라 커지게 됩니다. 그러나 차량이 움직이는 동안, PunctureSafe는 공기 손실과 공기압 감소로 인해 구멍이 점차 줄어드는 과정을 도와 조절된 공기 배출을 제공합니다.
PunctureSafe가 설치된 경우, 타이어는 손상 정도에 따라 조절된 속도로 공기가 빠지게 되며, 타이어 공기압이 10~15psi의 낮은 압력에 도달하면 공기 손실이 급격히 감소하거나 멈추게 됩니다. 이는 PunctureSafe의 독자적인 포뮬러와 합성 섬유가 구멍에 얽혀 밀봉을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이 상태에서는 휠 림이 아닌 부드러운 타이어로 주행하게 되어, 차량 제어를 유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집니다. 이는 분쇄된 고무 타이어가 아닌, 작은 입자의 부드러운 고무와 5가지 크기의 특수 제작된 "거친 표면" 합성 섬유를 사용하여 펑크 부위에서 서로 단단히 얽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PunctureSafe의 성능과 효능은 속도, 거리, 시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과도한 열 없음, 펑크 없음, 과도한 타이어 마모 없음.
PunctureSafe 핵심 특성
타이어 수명 연장
PunctureSafe는 공기압을 유지하고, 케이싱 내부의 노화를 지연시키며, 열 축적을 줄여 타이어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공기압 부족으로부터 보호
PunctureSafe는 기공성, 공기 누출, 및 미세한 공기 새어나감을 제거하여 타이어가 적정 공기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구름 저항과 열 축적을 방지하여 연료 소비 증가와 타이어 고장의 주요 원인을 제거합니다. 재생 타이어의 경우, PunctureSafe는 트레드 분리 및 파열의 대부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열 축소
PunctureSafe는 공기압 부족이나 과적재로 인한 마찰로 발생하는 열 축적을 방지하여 타이어를 보호합니다.
PunctureSafe에는 열을 타이어에서 림(자연적인 열 싱크)으로 전달하여 열을 분산시키는 특정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종류의 장비나 차량에서 타이어 내부 온도를 낮추고 더 시원하게 작동하도록 돕습니다.
안전 요소
PunctureSafe는 어떤 타이어에서도 찾을 수 없는 안전 요소를 제공합니다. PunctureSafe는 타이어의 구조적 완전성을 손상시킨 손상을 감추거나 은폐하지 않습니다. 대신, PunctureSafe는 심각한 펑크(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황)를 조절된 방식으로 천천히 공기 배출이 이루어지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타이어 파열과 관련된 위험을 줄이고 안전을 제공합니다.
PunctureSafe는 펑크 물체의 크기와 상관없이 심각한 내부 손상이 있는 타이어를 안전하게 밀봉할 수 없습니다. 이는 PunctureSafe가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해 타이어 고무가 복구되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타이어 코드(cord)는 고무 복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코드가 손상된 펑크에서는 PunctureSafe와 공기가 타이어에서 천천히 배출되어 운전자에게 조절된 공기 배출을 제공합니다.
타이어 수명과 함께 지속
PunctureSafe의 독자적인 제조 공정은 실란트를 열로부터 보호하며, 회전하는 타이어의 원심력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PunctureSafe의 성능과 효능은 속도, 주행 거리, 시간에 따라 감소하지 않습니다.
타이어 내부 표면 전체를 보호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의 더 넓은 면적에 밀착되는 코팅을 제공하여, 항상 타이어를 보호합니다.
확실한 밀봉 성능
PunctureSafe는 확실하고 안정적인 밀봉을 제공하여, 모든 타이어를 자가 밀봉 타이어로 변환합니다.
PunctureSafe는 직경 6mm 이하의 물체로 인해 트레드 영역에 생긴 펑크를 밀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펑크 물체가 타이어의 구조적 완전성을 심각하게 손상시키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PunctureSafe는 펑크 물체의 크기와 관계없이 심각한 내부 손상이 있는 타이어에서는 안전한 밀봉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물에 용해 가능 (쉬운 세척 가능)
PunctureSafe는 액체 상태에서 완전히 물에 용해되며, 일반 물로 헹구었을 때 잔여물이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경화된 후에는 펑크 내부에서 녹거나 용해되지 않습니다.
또한, 표준 수리 절차를 추가적인 노력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과 부식으로부터의 보호
PunctureSafe는 완전한 녹 및 부식 억제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어 강철 및 합금 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펑크가 발생한 경우에도 독자적인 공정으로 강철 벨트를 보호합니다. 외부 오염 물질이 펑크 부위로 스며들어 강철 벨트에 녹을 발생시키거나 플라이 분리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PunctureSafe의 보호가 없다면, 오염 물질은 귀중한 타이어 케이싱을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밸런스 문제를 일으키지 않음
권장량의 PunctureSafe를 타이어에 주입하면, 트레드 영역에 과도한 양의 제품이 축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타이어 실란트에서 흔히 발생하는 물질의 축적으로 인해 밸런스가 무너지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PunctureSafe는 정상적인 원심력에 의해 타이어 내부 표면에 고르게 코팅되므로, 밸런스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없습니다.
서스펜션이 규정된 허용 범위를 넘어 마모되었거나 타이어/림 조합이 균형이 맞지 않거나 수평이 맞지 않는 경우, 비정상적인 원심력이 발생하여 PunctureSafe가 수직 표면에서 떨어져 문제 부위에 쌓이게 됩니다. 이로 인해 기존의 불균형 문제가 더욱 심화될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심각하다면, 운전자는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진동은 PunctureSafe를 설치하기 전에 타이어 조합이나 서스펜션에서 문제가 이미 존재했음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펑크와 타이어 파열을 제거
대부분의 펑크와 타이어 파열은 운전자의 부주의로 발생합니다. 그 주요 원인은 공기압 부족으로 인한 과도한 열입니다.
과열된 공기압 부족 타이어는 부드러워져 쉽게 관통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기압 부족은 트레드 분리, 플라이 분리 및 트레드 파열과 같은 추가적인 문제를 일으킵니다.
위의 모든 문제는 주로 기공성(자연적인 공기 이동)에 의해 발생하며, 이는 모든 타이어에 어느 정도 존재합니다.
PunctureSafe는 공기 이동을 제거하고 공기압 부족으로 발생하는 대부분의 손상을 방지하여 관련된 타이어 파열을 예방합니다.
PunctureSafe의 밀봉 능력은 전 세계의 어떤 타이어 실란트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타이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음
타이어 제조업체는 타이어 실란트가 타이어 구조에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이 증명되지 않는 한, 타이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는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PunctureSafe의 폴리머 조성은 모든 타이어 구성 요소와 완전히 호환됩니다.
모든 재생 방법과 호환
PunctureSafe는 타이어 케이싱을 컨디셔닝하고 노화를 지연시킵니다. 또한, 타이어에서 완전히 세척 가능하여 점검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무독성, 비유해성, 비가연성이며, 처리 문제가 없고 호환성 문제도 없습니다.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에서 어떻게 작동하나요?
타이어의 성능 특성에 대해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PunctureSafe 타이어 수명 연장제/ 컨디셔너가 타이어의 일부로서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무 회복이란 무엇인가요?
타이어 내에서 고무 회복은 PunctureSafe와 함께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타이어가 펑크 나면, 침투한 물체에 의해 고무가 벌어집니다.
실제로 펑크 크기는 침투 물체보다 훨씬 작습니다.
고무는 기억을 가지고 있으며, 불리한 조건이나 스트레스 요소에 노출된 후 원래의 형태로 회복됩니다.
침투한 물체가 제거되면, 고무는 회복되어 펑크가 닫힙니다. (노후되거나 마모된, 또는 건조하게 썩은 타이어는 고무 회복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타이어에 침투한 물체가 오랜 시간 동안 남아 있으면, 고무는 일시적으로 회복 능력을 잃게 됩니다. 침투 물체를 제거한 후에는 타이어를 즉시 구부려 고무의 기억을 재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펑크가 닫히면, PunctureSafe는 타이어의 강도와 구조적 완전성에 의해 제자리에 유지되며, 이후 안전하고 확실한 밀봉을 형성하게 됩니다.
타이어 플렉싱이란 무엇인가요?
차량이 주행할 때 타이어는 지속적으로 플렉싱(구부러짐)됩니다. 차량의 무게, 도로의 불규칙한 표면, 그리고 타이어의 회전이 상당한 양의 플렉싱을 발생시킵니다.
펑크를 일으킨 물체가 제거된 후, PunctureSafe 밀봉제가 펑크 안으로 밀려들어가면서 밀봉됩니다. 이 과정이 완료되면 밀봉은 경화되어 안전하고 확실한 밀봉을 형성합니다.
수동 타이어 플렉싱(차량에서 타이어를 떼어낸 상태)은 펑크 물체를 제거한 후, 망치로 타이어 펑크 부위를 여러 번 두드리거나 타이어를 바닥에 튕겨서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임시 밀봉을 형성하며, 타이어가 차량에 설치되고 약 3~5마일 주행한 후에는 확실한 밀봉이 이루어집니다.
타이어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한가요?
아닙니다! 타이어 구조에는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타이어 실란트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실란트 제조업체가 실란트와 타이어의 호환성에 대한 지식과, 실란트가 새것이든 사용된 것이든 호환성을 보장할 수 있는 철저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호환성과 화학적 구성은 실란트가 새로 사용될 때 건강 및 안전 요건을 충족하는 데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몇 천 마일을 주행한 후 타이어 실란트 포뮬러가 어떻게 변화하는지입니다. 이는 타이어 내부의 정상적인 열과 회전하는 타이어에서 발생하는 원심력에 의한 전단력과 스트레스에 노출되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타이어 실란트는 독성이 있거나 환경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열 축적은 중요한 요소로, 이는 평균적인 타이어 실란트가 기대하는 대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PunctureSafe는 어떻게 확실하고 안전한 밀봉을 생성하나요?
초기 주행/사용 기간(약 3~5마일)을 거친 후, PunctureSafe는 타이어의 트레드 영역에 분포되며, 1500마일 이상 주행한 후에는 타이어 내부 표면의 더 넓은 부분에 걸쳐 퍼집니다. PunctureSafe는 매우 얇은 코팅을 형성하며, 타이어에 부착된 채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PunctureSafe의 독자적인 제조 공정은 포뮬러가 분리되거나 트레드 영역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PunctureSafe는 액체 코팅으로, 타이어 내부 표면을 컨디셔닝하고, 공기 누출을 방지하는 기공성과 비드 누출을 제거합니다. 공기가 새려는 미세한 양이 있을 때마다 PunctureSafe는 계속해서 타이어를 보호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타이어의 법적 트레드 수명 동안 펑크로 인한 공기 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 펑크 나면, 내부 공기압에 의해 PunctureSafe가 침투 물체 주위로 밀려들어 공기 손실을 방지합니다.
만약 침투 물체가 원심력에 의해 타이어에서 튕겨 나가거나 제거되면, 내부 공기압은 PunctureSafe를 펑크 부위로 밀어 넣어 즉시 공기 손실을 멈추게 합니다.
특수 섬유들이 얽혀 밀봉을 형성하며, 고무가 회복되면 (고무 회복 참조) 회전하는 타이어의 플렉싱에 의해 내부 공기압이 밀봉을 펑크를 가로질러 강하게 밀어 넣습니다.
PunctureSafe가 외부 공기와 접촉하면 독특한 경화 과정이 시작됩니다. 밀봉이 펑크를 가로질러 깊게 확장되며, 경화가 완료되면 물에 불침투성인 밀봉을 제공합니다.
경화된 밀봉은 고무화된 밀봉으로 변형되어 타이어의 내부 케이싱과 강철 벨트를 보호하고, 외부 오염 물질이 상처에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여 내부를 보호합니다.
PunctureSafe는 타이어 내부에서 경화되거나 단단해지나요?
많은 사람들이 "PunctureSafe가 외부 공기에 노출되어 경화된다면, 왜 타이어 내부의 공기로 경화되지 않나요?"라고 묻습니다.
차량이 주행하고 타이어의 온도가 상승하면, PunctureSafe의 액체 기반의 일부가 타이어 내부 공기 공간에서 증발합니다. 타이어가 식으면, 증발된 액체가 다시 공식으로 응축됩니다. 이때 타이어 내부의 공기가 실제로 PunctureSafe 시스템의 일부가 됩니다. 밀봉된 공기 공간은 외부 공기가 들어오는 것과 내부 공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공기압을 지속적으로 리셋할 필요는 없으며, 타이어와 공기압은 정기적인 점검 중에 확인해야 합니다.
왜 PunctureSafe는 밸런스 문제를 일으키지 않나요?
PunctureSafe의 독자적인 공정이 다른 타이어 실란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방식으로, 대부분의 다른 실란트에서 발생하는 밸런스 문제를 어떻게 방지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PunctureSafe는 적절하게 균형이 맞고 원형인 타이어의 내부 표면에 밀착합니다. 고속 타이어에서 생성되는 원심력은 PunctureSafe를 고무줄처럼 늘어지게 만듭니다. 그러나 균형이 잘 맞는 타이어의 내부 표면에서 PunctureSafe를 떼어내지 않습니다.
형태가 심하게 변형되거나 불균형인 타이어는 충분한 부정적인 힘을 발생시켜 PunctureSafe의 코팅이 타이어 내부 벽에서 떨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에 과도한 무게가 추가되어야만 밸런서에서 좋은 수치를 얻을 수 있다면, PunctureSafe를 설치하기 전에 타이어를 점검하여 결함을 수정해야 합니다. PunctureSafe는 기존의 문제를 수정할 수 없으며, 오히려 부정적인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고속 차량에 적합한 PunctureSafe의 적정량은 과학적으로 계산되어 타이어 내부 표면에 적절한 코팅을 제공하며, 타이어 케이싱에 흡수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여전히 여유분을 유지합니다.
이 여유분(설치된 양의 약 20%)은 타이어가 멈출 때 바닥에 가라앉는 PunctureSafe의 추가 양입니다. 이 여유분은 타이어가 회전하면서 지속적으로 재분배되어 고르게 코팅을 제공합니다. 펑크가 발생할 때마다 여유분의 일부가 사용됩니다.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주의 - PunctureSafe를 설치할 때 센서가 코팅되어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타이어를 올바른 압력으로 인플레이션한 후(밸브 코어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에어라인을 제거하여 강력한 공기 분출로 밸브에 남아 있는 실란트를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타이어의 펑크를 밀봉하기 위한 타이어 실란트를 공급하며,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TPMS)은 실란트가 있어도 없어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PunctureSafe를 설치할 때는 신중을 기해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과 타이어 실란트/펑크 예방 처리 설치와 관련된 문제는 매년 전 세계에서 이루어지는 수백만 건의 타이어 실란트 설치에 비해 매우 적습니다.
일부 ‘직접 TPMS’는 작은 구경의 밸브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실란트가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PunctureSafe UK는 타이어 펑크 예방 처리를 설치하기 전에 차량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해당 차량의 내부 TPMS 시스템이 실란트와 호환되는지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외부 ‘간접 TPMS’는 각 휠/타이어의 회전 속도를 측정하고 일반 밸브를 사용하므로 타이어 펑크 예방 처리와 호환됩니다.
Environmental and Safety
전 세계적인 입지와 신뢰성
PunctureSafe는 유럽, 아시아, 북미, 아프리카
주요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으며, 다수의
글로벌 운송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협력해 지속적으로 개선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Beyond Saf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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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ctureSafe는 출퇴근 차량, 상업용 택배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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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절감과 시간 단축을 넘어 고객의 안전과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하며, 더 안전한 길, 더 여유로운 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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